2022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및 정산자료 제출 안내 | |||
작성일 | 2022-07-15 | 조회수 | 38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붙임 3. 2022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및 어드벤처디자인 설명회 자료.pdf | ||
<2022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및 정산자료 제출 안내> 가.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(학생 해당) 1) 결과보고서 작성 및 정산서류 제출일자: 2022. 7. 20.(수) 까지 2) 지원금 사용마감일: 2022. 7. 15.(금) 까지 3) 제출장소: 학부(과)사무실 4) 제출서류: 결과보고서, 영수증원본, 검수조서사진, 통장내역서, 결과물(PPT자료 등) 5) 유의사항 ? 결과보고서와 정산자료를 기한 내 제출하지 못할 경우 LINC3.0사업단 행정실(용당C 행정관 2층)로 해당학생이 직접 방문 제출(2022.8.2.(화)까지 제출) ? 결과보고서 및 정산자료 제출을 거부하거나 기한 내 미 제출 시, 지원금 전액 환수 등 관련 행정 조치 ○디딤돌시스템 결과보고시 주의사항 →모든활동관리승인 이후 결과보고서 작성. →교수승인은 학생들이 직접 이야기해야함. →제출서류를 학과에 기한내에 제출하나 지원금 관련사항은 사업단 담당자에게 문의 해야함 →외국을 가거나 개인사정으로 잔액반납이 어려운경우 미리 담당자와 이야기를 해야함. |
다음 | 경제적사정곤란자 장학생 선발 |
---|---|
이전 | 모바일 학생증 이용안내 |